낮은 인지도 극복하고 2013년 대비 2014년 홈피 방문자 30% 정도 성장. 월 방문자 수 200만

“가족 전부가 단체 패키지로 여행을 떠났던 과거와 달리 가족 구성원 중 두 세 명이 따로 떠나는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모녀원정대를 진행했는데 긍정적이었다”며 “영업팀 및 실무진들과 자주 소통하고 기업 전체에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기획한다”고 운을 뗐다.

“2013년 대비 2014년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30% 정도 성장했다. 성수기에는 월 방문자 수 200만 건 정도(원문에는 200백만?)를 유지하고 있다. 일반 고객 대상 다소 낮은 인지도를 극복하고 전문화된 여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웹투어만의 이미지를 구축할 것”이라는 계획을 끝으로 덧붙였다.

기사내용 전부 읽기: 여행 정보신문 “웹투어 흥행 마케팅 “아이디어는 밑에서부터!”

Advertisements